총 게시물 3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제목
CKSF 장학생 수여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캘거리한인장학재단(CKSF)를 맡고 있는 이병근 입니다. CKSF장학생으로 선발 되셨던 여러분들은 사회각분야와 학교에서 성공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금년 CKSF에서는 그동안 장학금을 수혜 받은 여러분들이 함께 모일수 있는 장을 만들려고 첫 시도를 하려고 합니다. CKSF Alumni로 명칭하며, 회원간 네트워킹과 한인사회 봉사를 그 목적으로 하고자 하며, …
이제 장학금 신청서를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온라인으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장학금 신청 안내 및 온라인 신청하기: APPLICATION > Application Form으로 가서 자격조건 확인, 제출서류 확인, 그리고 신청서를 다운 받습니다. APPLICATION > Submit Application (온라인 신청)으로 가서 신청하기전에 주의사항(공지)을 꼭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 관해서 문제 및 질문사항 있으시면 웹마스터으로 이…
캘거리 장학회 웹사이트가 새롭게 오픈 하였습니다. 기존 웹사이트 보다 좀더 다양한 소식과 캘거리 교민들과 함께 원활한 커뮤니티를 위해 여러가지 기능을 강화 했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캘거리한인회 캘거리노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캐코넷캘거리한인포털
Copyright ⓒ www.calgaryksf.org. All rights reserved.